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다이소 선풍기 보관 커버 안전망 압축팩 양복 커버

728x90
반응형

다이소에는 계절에 맞게 ..아니 계절보다 늘 먼저 필요한것들이 진열되는 곳이지요.
지금처럼 날씨가 선선해질때는 선풍기가 필요없어지니 선풍기 커버를 씌워서 보관해야는걸 알고 선풍기 보관커버가 진열이 되어있네요. 

 

색상과 디자인도 몇가지가 되기에 잠시 고민을 했네요. 
선풍기 전체를 다 씌울수는 것도 있고 헤드부분만 씌우게 나온것도 있습니다. 
선풍기 외에도 코트커버나 양복커버도 있어서 사용하시는 분들께는 좋은 정보인듯합니다.

 

밸브형 압축팩도 보입니다. 사이즈가 다양하게 나와서 필요에 따라 구입할수 있고 청소기로 간편하게 할수있어서 좋은것같아요. 
예전엔 이불이 많았을때는 압축팩에 보관을 했었는데...이제는 가족용 이불만 있으니 (손님용 없어요..ㅜㅜ) 많지 않아서 잘 개어서 보관중입니다. 

 

옷을 잘 보관하시는 분들은 코트나 양복을 커버씌우는데 저는 귀찮은건 패쓰합니다.. 

 

다용도 행거커버도 보이네요. 저건 한번에 덮어버리면 되니 살짝 고민되더라구요. ㅎㅎ

 

저의 목적은 선풍기 보관커버~~ 여기에서 골라봅니다. 사이즈도 조금씩 다르니 잘 보고 고르셔야해요.
조금 도톰한건 2천원인데....5개가 필요해서..1천원짜리로 5개 구입했네요~~

 

일반 스탠드 선풍기 전용이고 지퍼타입입니다. 

88cm X 56cm 이니 선풍기 키를 끝까지 낮췄을때 사이즈를 대충 아시면 더 편하게 고를수 있어요. 

 

커버 씌우는 법은 간단합니다. 

 

미리 안쓰는 선풍기를 씻어뒀어요. 아직 3개는 조금더 뒀다가 씌워야할것 같아서 ...

안쓰는것 먼저~~

 

다펼치면 이런모습입니다. 앞모습이구요.

 

뒷모습입니다. 

 

이렇게 지퍼열고 씌워주고 지퍼닫고. 그리고 끈으로 묶어주면 끝입니다. 

겨울 잘 보내고 내년여름에 다시 만나자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