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양한 정보들

다이소베개솜 베개커버 (사이즈 가격)

728x90
반응형

베개는 관리를 어떻게 해야 잘하는 건지를 모르겠어요. 베개커버를 벗겨보면 베개솜의 색이 누런색으로 변해있어서 살짝 스트레스를 받게 되더라고요. 베개솜이 생각보다 가격도 있고 자주 교체하기 힘들어서 고민 중이었는데 다이소에 들렸다가 아주 다양한 베개커버와 딱 맞는 사이즈의 베개솜까지 발견을 하게 되었습니다. 

침실에 잘 어울리는 화사한 색의 베개커버입니다. 거의 다 면재질인데 중간에 극세사로 된 베개커버도 있네요.

베개커버 가격은 3000원부터 5000원까지 다릅니다. 가로 세로 사이즈를 잘 확인해보셔야 해요.

극세사 베개커버는 뒷면이 이렇게 되어있습니다. 지퍼로 베개솜을 넣지 않고 밴드로 솜을 고정하는 방식입니다.

베개솜도 국내산이고 베개커버와 같이 있어서 크기까지 비교를 할 수 있으니 너무 편하네요. 

작은 베개솜은 40 × 60 cm입니다. 가격은 5000원이네요.

조금 더 큰 베개솜도 있습니다. 역시 국내산이고 사이즈는 50 × 70cm입니다. 가격은 5000원입니다.

단 베개솜이 빵빵해서 좋긴 한데 살짝 높은 감이 있긴 합니다. 사용하면서 조금씩 꺼질 것 같긴 해요. 예전엔 베트남산이었는데 이젠 국내산으로 바뀌어서 더 좋습니다.

베개솜과 베개커버와 함께 무릎담요가 있더라고요. 크기별로 가격도 다르네요. 

점점 추워지는 날씨에 핫팩 같은 물건들과 한파를 견딜 따뜻한 겨울용품들이 많이 진열되고 있네요.

 

없는 게 없는 다이소에서 베개까지 구매할 수 있으니 주부로써 너무 좋습니다. 베개솜과 베개커버를 8천 원에 구입할 수 있어서 가성비 굿인듯합니다. 솜이 빨리 뭉친다는 후기가 보이던데 잘 사용하고 자주 교체해주려고 합니다.

베개솜과 베개커버가 필요하신 분들 집 근처 다이소로 가셔서 구경 한번 해보시길 바라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