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양한 정보들

다이소 핫팩 다양한 핫팩 가격과 사진

728x90
반응형

갑자기 들이닥친 한파에 다들 모자에 목도리 그리고 장갑까지 완전무장해서 다녀야 할거같습니다.
저 또한 추위를 너무 많이 타는 체질인데 춥다고 집에만 있을 수 없으니 다이소로 달려가보았습니다. 매년 겨울이 다가오면 다이소에는 다양한 크기와 종류의 핫팩이 진열되더라구요. 작년보다도 더 많아진 핫팩들을 구경해 보았습니다.

다이소 핫팩 종류

방석형 핫팩은 특대형입니다. 1개 가격은 3000원이네요. 크기라 커서인지 조금은 비싼감은 있네요. 그리고 깔창형 핫팩도 있습니다. 깔창형은 신발바닥에 넣어 따뜻하게 다닐수 있어서 아이디어 굿이네요~가격은 1000원입니다.

여러종류의 손난로 핫팩도 있습니다. 미니핫팩 사이즈는 5×9 입니다. 5개 들어있고 가격은 1000원입니다.
손난로 핫팩은 2개 1000원, 양말위에 붙여서 사용하는 붙이는 발핫팩은 6개 2000원입니다.

박스포장되어 있는 핫팩은 조금더 저렴하네요. 15개 5000원입니다. 화롯불 붙이는 핫팩과 화롯불 손난로 핫팩 2가지가 있으니 필요한 제품으로 구매하시면 됩니다. 저는 화롯불 손난로 핫팩을 구입했습니다. 붙이는 핫팩은 무딘감각 소유자인 저에게 저온화상이 살짝 걱정이 되어서 잘 구입하지 않게 되네요.

다양한 붙이는 핫팩과 일반형 핫팩입니다.

어깨 부착용 찜질패드 핫팩과 핫팩방석도 눈의 띕니다. 이렇게 핫팩의 종류가 많은지는 몰랐네요. 나날이 발전하는 다이소 핫팩들입니다.

발에 붙이는 핫팩은 택배하시는분들처럼 바깥에서 일하시는 분들에게 조금더 따뜻함을 느낄수 있게 하지 않을까 싶네요.

잘 활용하면 추운 영하의 날씨에 조금 덜 추위를 느끼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리고 겨울에는 주위분들에게 따뜻한 핫팩선물도 정말 좋을것같습니다. 저는 아이들 등교할때 하나씩 챙겨주고 있네요. 미리 흔들어놓고 주머니에 넣어주면 지속시간이 12시간이라 집에와서 학원갈때까지도 따뜻하게 유지되더라구요. 정말 핫팩없었으면 어떡했을지...
겨울 필수품 핫팩하나씩 장만해보시길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