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양한 정보들

알리에서 주문한 태블릿 케이스 (iplay40) 상품누락 배송기간

728x90
반응형

알리나 테무 많이들 이용하시나요??

이번에 신랑이 태블릿 케이스를 알리에서 주문을 했습니다. 모델명은 iplay 40 이고 검색후 주문완료.

일주일도 안되어서 배송이 오네요. 역시 예전의 알리가 아니네요..

 

먼길 오느라 많이 지저분해진 알리 택배.  그래도 배송지 잘 찾아와준 기특한 녀석입니다.

케이스 재질도 꽤 괜춘합니다. 이정도 품질이면 쿠팡보다 알리써도 될까 싶네요.

케이스 뒷면상태도 양호하네요.

케이스 옆면도 조잡스럽거나 하지 않아요.

 

질감도 좋고 크기도 잘 맞고. 쿠팡보다 가격도 저렴해서 주문해서 꽤 만족스러운 쇼핑에 신랑이 좋아하고 있었는데 말입니다. 마지막에 으잉??하는 일이 벌어졌네요...ㅋㅋㅋ

 

분명 케이스1개, 무료 스크린필름1개, 무료터치펜1개가 구성품이었는데... 무료 스크린 필름이 없더라구요..

이건 어디에 문의를 해야할지도 모르겠고...신랑도 이것때문에 신경쓰기 싫다며...그리곤 알리 안쓰겠다고..ㅋㅋㅋ

알리에 감동 받았다가 실망으로 끝난 알리깡이었네요..

 

이상 신랑돈 신랑산 알리쇼핑 상품누락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