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양한 정보들

다이소 얼음틀 아이스트레이 아이스큐브 이유식 실리콘큐브

728x90
반응형

날씨가 점점 더워지네요. 더운 여름이 되면 아이스크림이나 아이스커피같은 시원한 것들이 생각납니다.

다이소에 한쪽엔 이미 여름준비를 위한 냉동실 아이스큐브가 진열되어 있네요.

다양한 사이즈의 얼음틀 종류와 가격을 사진으로 담아왔습니다.

 

 

실리콘큐브는 아기들 이유식보관해서 얼려도 사용할때 내용물이 쏙 잘빠져서 활용도가 아주 좋습니다.

모두 뚜껑도 포함되어있어서 위생적입니다. 가격은 1000월 ~3000원대.

 

얼음을 얼릴수 있는 아이스트레이가 많이있네요. 10구짜리부터 32구짜리까지있네요. 

 

35구짜리도 있군요. 저거 두개구매해서 70개의 얼음을 얼려놓으면 한동안 든든할듯하네요.

 

눈길을 사로잡는 원모양 아이스트레이입니다. 요즘 집에서도 하이볼 많이들 해서 드시는데 하이볼에 딱 어울릴만한 얼음모양과 사이즈같아요. 

 

사진에는 없었지만 18구짜리 아이스트레이도 있어서 저희는 18구짜리로 사왔네요. 역시나 뚜껑이 있어서 냉장고 냄새가 베거나 먼지까 쌓일까하는 걱정은 안해도 될것같아요.

 

아주 꽝꽝 잘 얼었네요. 저희집 컵사이즈에 이게 딱인듯합니다. 

올 여름 이 얼음으로 아이스커피도 타먹고, 아이들은 아이스티 타먹고 여러모로 활용도 최고일듯합니다. 

 

아이스트레이가 필요하신분들은 가까운 다이소로 가셔서 구경해보시면 좋을것같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