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양한 정보들

다이소 코팩 콜라겐코팩 블랙헤드 없애기 (종류 가격 내돈내산)

728x90
반응형

블랙헤드 .... 안녕들 하신가요..??

너무 스트레스인 코의 블랙헤드네요. 한참을 같이 살아왔는데 요즘따라 더 거슬리기 시작해서 코팩을 해보려고 합니다.

 

제가 간 다이소에 진열된 여러 종류의 코팩입니다.

 

그리고 기름종이도 같이 있네요. 결혼전 직장생활할때는 틈틈히(?) 기름종이를 사용했었던 기억이 나네요. ㅎㅎ

이것도 부지런해야 할수있겠더라구요.

 

제가 구매한 코팩은 콜라겐 코팩입니다. 6매가 들어있고 가격은 2000원입니다.

 

이렇게 개별포장되어있고 왠지 이 코팩을 사용하면 사진속 여자분처럼 피부가 깨끗해질것같네요.

 

사용법은 간단합니다.

세안후 코에 물을 촉촉하게 적져줍니다. 코팩 필름을 제거후 코 모양에 맞게 잘 붙여줍니다.

패치가 마를때 까지 건조시킨후 천천히 떼어내고 물로 깨끗이 씻어주면 끝~~~~

 

패치는 이런모양으로 되어있어서 코에 잘 붙여주면 됩니다. 별거 아닌것같은 작은 패치로 과연 매끈한 코가 가능할까 싶은데요.... 우수한 흡착력으로 피지관리가 된다하니 믿어봅니다~~

 

코에 붙여줍니다. 처음이라 양 옆을 꼼꼼히 붙이지 못해서 살짝 뜨네요. 

10분정도 되니 촉촉했던 패치가 건조되면서 딱딱하게 굳는 느낌이 드네요~~

 

천천히 뜯어주었더니 이렇게 ...흐린눈으로 봐주세요... 블러처리하면 사용후기를 보여드릴수 없기에 사진을 올려봅니다.

아무튼 효과가 있네요~~코가 한결 밝아진 느낌~~ 선크림바르고 쿠션바르니 칙칙했던 코주변이 깨끗해졌네요~

6개중 하나를 사용했지만 아직 5개가 더 남아있어서 기분이 좋네요~~~

 

블랙헤드로 고민중이신분들에게 다이소 코팩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