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양한 정보들

엔화투자 토스에서 시작해볼까 (환전수수료 평생무료)

728x90
반응형

여러분들은 환테크 많이 하시나요? 몇년전부터 엔화환율이 낮아지면서 주위사람들이 하나둘씩 하시더라구요.
그때만 해도 엔화에는 관심을 전혀 두지 않았는데 올해말에 일본여행을 가볼까싶기도 하고...엔화가 그 사이 또 조금 떨어진거같아서...저도 도전해봅니다~
 
제가 토스뱅크를 주로 이용하고 있는데 토스에서 외화환전이 평생무료라고 하네요. 너무 혜자스러운 토스네요.
지금 이벤트기간이라 수수료가 평생 무료인건지 아니면 토스에선 계속 무료인지는 모르겠네요.
아무튼 현재 엔화환전을 한다면 토스에서 합시다.

 
2024년 6월 14일 오후쯤의 환율은 873.26이네요. 전 날보다도 더 내려갔습니다.

 
원화를 엔화로 환전하기 위해 토스 외화통장을 만들었구요. 토스뱅크에 애매한 액수인 101542원이 있기에 전액 환전해봅니다.

 

와우~~ 드디어 저에게도 엔화가 생겼습니다. ㅎㅎ 첫환전을 축하한다는 문구를 보니 뭔가 뿌듯하고 축하받는기분이라 기분이 좋네요. 일주일에 한번씩 엔화로 환전하려고 합니다. 오늘 10만원조금 넘는 환전으로 974원을 아꼈다고 뜨네요.

 

일본엔화, 미국달러, 유럽유로 외에도 17개의외화가 더있다니...ㅎㅎ 제가 모르던 세상 같네요. 

방구석에서도 이렇게 환전을 할수있고 정말 글로벌한 세상이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