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양한 정보들

다이소 아쿠아 슈즈 물안경 물놀이 용품 사진 가격

728x90
반응형

다이소에 여름 물놀이 용품들이 진열되어있네요. 여름뿐만 아니라 늘 계절의 시작을 가장 먼저 알려주는 다이소 입니다.  

이번에 다이소에 물놀이 필수품인 아쿠아슈즈 물안경 등등 사진과 가격을 알려드릴께요.

 

아쿠아 슈즈 키즈 사이즈 220mm부터 있네요.  예전엔 더 작은 사이즈들도 있었던것 같은데 다 팔린건지 이제 안나오는건진 잘 모르겠네요. 통풍잘되는 메쉬소재입니다.

 

성인 여성분들이 신을수 있는 250mm사이즈도 있어요.

색상도 두가지 종류가 있네요. 건조가 잘되는 스판덱스입니다.

 

성인 남자사이즈인 270mm도 나오네요. 이건 발목에 찍찍이가 있어서 발목 조절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아쿠아슈즈는 정말 발에 딱맞게 신어야 하는게 맞는데 신고 벗기가 힘든게 사실인데...

발목에 찍찍이가 있다면 훨씬 수월할것 같아요.

 

해변가에 딱인 조리슬리퍼와 메쉬소재 가방도 있네요. 다이소 컬러도 엄청 이쁘게 나오네요.

 

다양한 색상과 사이즈의 아쿠아슈즈이지만 가격은 모두 동일하게 5000원입니다. 

 

바닷가나 풀장 필수품인 물안경도 있어요. 저희 아들 학교 생존수영때 사용했었는데 다이소제품도 좋더라구요.

 

수납도 많이 할수있는 가방도 있어요. 

 

작년엔 못본듯한데 수영보조 킥 판과 수영훈련용 핸드패들도 있네요. 실리콘 스노클과 물안경보관함, 귀마개 등등 여름 물놀이 용품들이 많아서 물놀이 가기전 다이소에서 모두 준비 가능할것같아요.

 

다들 휴가 다녀오셨나요?? 저희는 아직 예정이 없네요...오늘 날씨처럼 더울때 물속에 풍덩 뛰어들고싶네요.

더운 여름 건강하게 잘보내시길 바래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