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양한 정보들

다이소 전자레인지 용기 냉동밥 소분 용기 종류 가격 (내돈내산)

728x90
반응형

다이소 주방용품을 구경하다보면 시간가는줄을 모르지요. 이 날은 구경도 했지만 냉동밥 소분용기를 구입하기 위해 다이소에 들렸습니다. 

역시나 많은 종류의 전자레인지 소분 용기가 있더라구요.

 

 

한공기 밥용기 280ml (4개) 2000원이고 뚜껑을 열지 않고 뚜껑위에 스팀홀이 있어서 스팀홀만 열어서 전자레인지 이용 가능합니다. 

 

반공기 밥용기 200ml (4개) 2000원 입니다. 역시 스팀홀로 간편하게 전자레인지 사용 가능합니다.

 

사각모양이 아닌 동그란 모양의 소분 용기도 있어요.

 

전자레인지 반찬용기 900ml(1개) 1000원.

냉동 밥 소분용기뿐만아니라 반찬을 담을수 있는직사각형 용기도 있네요. 

역시나 뚜껑에는 스팀홀.

 

모든 음식을 담을수 있는 850ml(3개) 2000원인 직사각 통이 있네요. 액체류는 넘칠수 있기에 용기에 꽉 채우지 말고 3분의 2만 담으라고 적혀있습니다.

 

죽과 국을 담을 수 있는 더 큰 통인 880ml의 용기도 있습니다. 

다양하게 활용될듯하네요. 

 

이번에 구입한 냉동밥 소분용기는 반공기 밥용기 입니다. 

반공기라 약200ml이고 4개 들어있네요. 신랑만 잡곡밥을 먹는데 한공기씩 소분해서 냉동해뒀더니 밥양이 많다며 자꾸 남기더라구요. 그래서 반공기에 넣어서 냉동을 해야겠어서 구입했습니다.

 

뜨거운 밥을 냉동하고 또 전자레인지를 사용하니 내열온도와 내냉온도가 중요합니다. 

내열온도는 140도 이고 내냉온도는 영하20도라 적혀있네요. 

 

기존에 쓰던 한공기 소분용기와 이번에  구입한 반공기용기 크기 비교샷입니다. 

 

280ml와 200ml 인데 그렇게 크게 차이가 나는것 같진 않지만....신랑의 바램대로 반공기에 적당히 담아서 보관해봐야겠네요. 

 

냉동밥 소분용기가 필요하신 분들이라면 다이소로 가셔서 찬찬히 살펴보시고,

전자레인지용 냉동밥,반찬,국, 죽등등 다양하게 활용가능한 용기들이 있으니 참고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