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정보

네이처메이드 비타민 구미 (Vitamin B12 , C) 아이 영양제 구입 내돈내산

728x90
반응형

여러분들 댁의 아이들 체력은 어떤가요?? 저희집은 두 아들이 있는데 큰아이도 작은아이도 체력이 너무 약합니다. 어릴때부터 태권도도 꽤 오래하고 줄넘기나 축구같은 활동도 많이 했는데 점점 커갈수록 어째 체력이 더 약해지는 느낌입니다.  

그래서 이번에 아이들 영양제를 검색해서 두가지 종류를 구매했습니다.

 

네이처메이드 비타민 C 구미와 비타민 B12 구미 두종류입니다.

파마바이트 네이처메이드는 미국 캘리포니아 주 웨스트 힐스에 본사를 두고있다고 합니다.

역시 미국 판매1위 내셔널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라고 하니 신뢰가 많이 가더라구요.

저도 친숙한 브랜드라 네이처메이드로 선택했네요.

 

비타민 C 구미는 620mg이고 감귤맛으로 상큼합니다.

 

1일 섭취량은 2구미 씹어서 섭취합니다.

비타민C 는  결합조직 형성과 기능유지에 필요, 철의 흡수에 필요, 항상화 작용을 하여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합니다.

 

통안에서 상큼한 오렌지향이 나네요.

 

설탕까지 있어서 아이들은 하루 2개이상 먹고싶어해요. 맛도있고 비타민C흡수도 도와주니 안먹을 이유가 없네요. 

 

네이처 메이드 비타민 B12구미는 1700mcg이고 체리 및 믹스베리맛입니다.

 

1일 섭취량은 1구미이고 씹어서 섭취합니다.

비타민 B12는 정상적인 엽산대사에 필요합니다.

 

체리향과 베리향으로 가득합니다.

 

감귤구미와는 식감은 조금 다르긴하네요. 아이들 둘다 등교전에 하나씩 주는데 두가지 모두 잘 먹어주네요.

맛이 없거나 식감이 싫은건 끝까지 안먹더라구요. 아직 알약은 삼키기 힘들어해서 구미종류로 샀는데 이번엔 성공적인듯하네요.

아이들뿐만 아니라 성인이 먹어도 됩니다. 저와 신랑도 함께 먹어야겠습니다. 영양제 한통 순삭일거같네요.

 

피곤해 하는 아이들, 영양제로 비타민을 보충하고 싶은분들 .. 영양제 구매를 고민하신다면 네이처메이드 구미 종류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